WATTS RACING

DO IT RIGHT

raicng

국내 최고 기량의 내외국인 아마츄어 라이더들로 구성된 와츠레이싱 팀은 와츠레이싱 팀은 2012 옐로저지 강지용, 14년도 KOM 엘머피터세, 15년도 TDK 블루저지 정승균과 KOM 대니얼마쿼트 선수를 배출한 명문 팀입니다.

와츠 레이싱 팀(WATTS RACING TEAM)은 순수 아마추어 사이클리스트로 구성된 다국적 사이클링 팀입니다. 전신은 팀 스톡-플레타(TEAM STORCK-FLETA)이며, 이후에 함께 운영해온 롤링 스톤스(ROLLING STONES) 및 팀 라파-스톡(TEAM RAPHA-STORCK)과의 합병을 거쳐 팀 와츠(TEAM WATTS)로 활동하였고, 지난 2015년 1월에 팀 재정비를 통해 와츠 레이싱 팀으로 정체성을 확립하였습니다. 새로운 선수들이 대거 합류하며 팀의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좀더 젊고, 활기찬 선수들이 와츠 레이싱 팀의 블랙 저지를 입었고, 국내에서 개최된 여러 대회에서 입상하며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리고 시즌 말에 개최된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레이스인 투르 드 코리아(TOUR DE KOREA 15)에서 스프린트 저지와 산악왕 저지를 획득하며 최고의 성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하였습니다.

TOGETHER

함께 같은 목적을 향해서

늘 같은시간 같은 목적을 향해서 모입니다.
우리는 목표하고 땀을 흘리고 노력합니다.
함께 이룬 성취감은 우리의 몫입니다.

기흥그룹은 와츠사이클링의 설립과 함께 오랫동안 팀과 소속 선수들을 후원해왔습니다. 우리가 수입하고 있는 스톡바이시클(STORCK)의 하이엔드-레벨 프레임을 제공하였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알레사이클링웨어(ALE)의 유니폼, 스웨덴의 아부스 헬멧과 고글을 팀-키트로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참가하는 레이스에 동행해 선수들을 위하여 자전거 정비와 관리, 마사지와 테이핑, 에너지 충천을 위한 프로 레벨의 보급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팀에 소속된 선수들을 후원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사이클링 레저를 여유롭고 즐겁게 즐긴다면, 일상 중 선수들의 입을 통해 우리 주변의 수많은 일반인들에게 사이클링에 대한 긍정적인 면을 전파할 것이란 믿음이 있기 때문이고, 이로 인하여 좀더 많은 이들이 건전한 레저인 사이클링을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SPONSORS

COME & JOIN

우리와 함께 달려요

사이클링 스포츠는 한 세기 이상의 역사를 지닌 장르입니다. 때로는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고, 더불어 이러한 모습으로 비춰지는 것이 일반인들에게는 낯설 수도 있지만, 우리가 사이클링을 통하여 건강한 몸과 올바른 정신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두 바퀴 탈 것에 관한 한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열망하는 기흥그룹은, 우리의 활동을 통하여 좀더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해지고, 더불어 행복해지기를 갈망합니다. 비록 작은 움직임이지만, 언젠가는 멋진 결실로 연결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와츠레이싱팀과 함께해주세요.
함께 하는 라이딩을 즐기고, 목표한바를 이루는 뜨거운 여러분을 찾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와 웃으며 달리다보면 어느새 당신은 와츠의 부분일 테니까요.
지원해주세요. 같이 달립시다.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