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ED

MADE HERE

all-logo

‘Made Here’란 모든 생산 과정이 미국 현지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미국의 문화와 카본 기술력을 혼합하여 독창적인 카본 바이크를 생산하는 겁니다. 전 세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바이크를 만나보시죠.

2015년 미국 안카소 주에서 시작된 카본 바이크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슬로건인 ‘Made Here’는 알라이드를 설명할 수 있는 가장 적합한 단어입니다. ‘Made Here’란 모든 생산 과정이 미국 현지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미국의 문화와 카본 기술력을 혼합하여 독창적인 카본 바이크를 생산하는 겁니다. 전 세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바이크를 만나보시죠.

기술과 생산, 설비 모두 미국 알칸소 주에 있는 리틀락(Little Rock, Arkansas)에 있습니다. R&D, 생산 그리고 브랜딩까지 모든 부서와 직원들은 한 지붕(One Roof), 한 곳에서 이뤄집니다. 그 이유는 미국만의 특별한 감성과 기술을 보다 유연하게 대처하면서 특별한 바이크를 제작하기 위함입니다.

알라이드는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고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인식되기를 원합니다. 공장 내부를 여러 매체를 통하여 공개적으로 보여주는 이유도 그들의 목표와 부합되는 점입니다. 라이더들에게 투명한 브랜드로 다가가 새로운 기술을 누구에게나 다 알리고 전 세계 로드바이크 브랜드 중 가장 빛날 수 있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미래의 모습입니다.

icon-m-bike

MAKE THE BEST BICYCLES AND COMPONENTS
IN THE WORLD, RIGHT HERE IN AMERICA.

세계 최고의 자전거와 부품을 만듭니다. 바로여기.

osmsos

오스모스는 알라이드와 와츠사이클링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지오메트리입니다. 아시아인의 신체사이즈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기존 브랜드들의 지오메트리 대비 상체가 길고 다리 길이가 짧은 아시아인에게 적합합니다. 짧은 헤드튜브, 낮은 스택과 비비드랍으로 인하여 무게 중심이 낮아 보다 공기역학적이며 내리막에서 안정감을 더해 줍니다. 미츠비시 MR60H, HR40 카본섬유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프레임 무게는 800g대로(56사이즈 기분)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 그리고 주행감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사이즈는 최대 28c까지 사용할 수 있고, PF86, 27.2시트포스트, 케인크릭 테이퍼드 헤드셋(1⅛ – 1¼) 그리고 교체 가능한 행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RANSLUCENTS

알라이드만의 특별한 컬러

트렌루센트(Translucents) 컬러는 알라이드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컬러 컬렉션입니다.
타 자전거 브랜드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컬러 공정으로 미국 특유의 감성을 보여주는 도색 기술입니다.
선택 가능 색상은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 아메스 티즈(자수정), 옵시디안(흑요석) 5가지가 있습니다.

INNEGRA

최고의 고성능 카본 복합제

알라이드는 성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안전한 자전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네그라(Innegra™HMPP)는 고성능 카본 복합제로 다양한 보강재로 사용되는 최신 소재입니다. 튜브, 시트스테이, 포크 등 프레임 파손 위험이 큰 부위에 이네그라를 카본 섬유와 함께 적층하였습니다. 그래서 프레임의 무게를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강성과 강도를 높여주고, 파손되었을 때 가느다란 카본 섬유가 라이더에게 2차 피해를 주지 않도록 보호해줍니다.

PLUS HEADTUBE

다양한 사이즈의 선택

기본적으로 49, 52, 54, 56, 56, 58 ,61사이즈가 타 브랜드와 동일하게 있으나, 여기에 각 사이즈 별로 플러스 49+, 52+, 54+, 56+, 58+, 61+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헤드튜브를 2cm 더 길게 만들어 라이딩 포지션을 보다 편안하게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라이더는 유연성에 따라 프레임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