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D

MADE HERE

reid-logo

20명 남짓한 직원들로 리드바이크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300,000명이 넘는 호주 사람들이 그들의 자전거를 애용합니다.

2008년 제임스 리드(James Reid)는 자전거를 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사는 집 주변의 모든 자전거 샾을 둘러보아도 그가 찾던 자전거를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1000달러로 맘에 드는 자전거를 사기란 쉽지가 않아 보였습니다. 가지고 있는 돈보다 훨씬 적게 구입할 수 있는 자전거는 많았지만 싼 만큼 품질이 보증될 만한 자전거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직접 자전거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단, 조건이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보다는 좋은 품질을 우선으로 했고, 그 좋은 품질의 자전거를 적당한 가격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그의 아이디어는 지금의 리드바이크(REID BIKE)가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 수 있는 기틀이 되었습니다.

1년 뒤인 2009년, 자신의 집 차고에서 자전거를 만들기 시작하여 리드바이크를 설립했습니다. 집 근방에서 자전거를 손수 제작하던 제임스라는 친구를 만나 자전거 제작에 대한 모든 걸 배웠습니다. 그리하여 20명 남짓한 직원들로 리드바이크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300,000명이 넘는 호주 사람들이 그들의 자전거를 애용합니다.

호주 외에도 전 세계 15개국에 진출했으며, 짧은 역사에 비해 웰메이드 자전거로써 남녀노소 그리고 각양각색의 라이더들이 찾는 자전거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리드바이크는 라이딩을 즐기는 어떤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좋은 품질의 자전거로 많은 사람들에게 라이딩의 묘미를 전달할 만큼 그들이 추구하는 목표를 위하여 디자인, R&D 그리고 제작 전반에 유능한 인재들이 활동 중입니다.

icon-m-bike

Lifestyle, Urban Utility and Performance

라이프스타일, 실용성과 퍼포먼스 한번에.

리드바이크는 자전거를 만들 때 3가지 요소에 집중합니다. 바로 라이프스타일, 어번 유틸리티 그리고 퍼포먼스죠. 사람들마다 각각 라이딩을 즐기는 방법은 다릅니다. 그래서 리드바이크는 어떤 모델에서도 3개의 중요 요소를 착안하여 자전거에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퍼포먼스가 중요하지만 퍼포먼스보다는 가족과 친구들끼리 담소를 나누며 라이딩을 즐기길 원합니다. 또한, 생활에 있어서 교통수단으로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렇든 리드바이크는 전 세계 어떤 문화권 그리고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라이딩을 즐기는 방법을 자전거를 통해 전달합니다. 이런 리드바이크의 궁극적인 목표는 앞으로 그들이 만들고자 하는 자전거가 어떤 모습일지에 대하여 호기심을 자아내고, 더 나아가서는 사람들에게 페달을 돌리는 재미에 대하여 논하고 싶은 굳은 의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We are dedicated to
quality, style and design

퀄리티, 스타일 그리고 디자인

REID has built a world-class team of skilled and passionate design and specification staff with global bike industry experience. From design through to sourcing, production and quality control, REID now has control over every step it takes to build a great bike.

REID understand that people have different motivations when selecting their bikes, so we have designed a range to cater for all types of rider – whether a Lifestyle, Urban Utility or Performance rider.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