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EVENT

 

10월 20일 경기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제 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바이크’ 자전거 기부행사가 개최됩니다.

자전거를 통해 따듯함을 전하는 기브앤바이크(GIVE ‘N BIKE)는 기부 문화를 선도하는 행사로 참가비 전액이 참가자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대회 요강]

대회명: GIVE’N BIKE

대회일시: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07:00

행사장소: AMG SPEEDWAY

참가인원: 1,500명 (예정)

주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코스 및 종목: * 경쟁 남자 사이클 A,B – 25.5km (4.3km x 3 Laps, 2회)

남자 MTB A,B – 25.8km (4.3km x 3 Laps, 2회)
여자사이클통합 / 여자MTB통합 – 25.8km (4.3km x 3 Laps, 2회)
* 경쟁 부문은 1차, 2차 경기를 통해 계측된 최고 기록(가장 빠른 기록)으로 순위 결정합니다.
* 단, 1차, 2차 경기를 참여한 참가자에 한해 시상이 진행됩니다.

*비경쟁 퍼레이드 – 13.5km (5Laps)

참가비: 경쟁 부문 (남자 사이클, MTB/ 여자 사이클+ MTB 통합) 100,000원

비경쟁(퍼레이드) 50,000원

관람 20,000원

*참가비 전액 기부

 

참가신청

 

[주최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고의 기술력을 선보이며 세계 자동차 업계를 선도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한국 법인으로 2003년
1월 1일 출범했다. 세계 최초의 자동차 발명가이자 다임러 AG의 창립자인 칼 벤츠의 “발명을 향한 우리의 열정은 결코 잠들지 않는다”와 고틀립 다임러의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창업 정신을 바탕으로,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4개 공식 전시장 및 58개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 사회에
장기적인 기여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국내 다임러 계열사 및 11개 공식 딜러사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http://www.mercedes-benz.co.kr

 

[기부처]

아이들과미래재단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은 2000년 3월 벤처 사업가들의 기금을 모아 설립된 민간독립재단으로 모든 아동과 청소년이 그 나이에 마땅히 꿈꾸고 경험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차별 없이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비영리 재단이다. 현재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기여 확대를 실현하고, 나아가 국내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http://www.kidsfuture.or.kr

 

[후원사]

와츠사이클링

가민

르꼬끄

 

최신 소식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