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EVENT

기흥인터내셔널(www.khg.kr)의 자전거사업부 브랜드, 와츠사이클링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동계용 사이클링어페럴 그리고 액세서리를 12월17일부터 25일까지 25% 할인 판매합니다.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는 프랑스의 카페뒤시클리스트(Cafeducycliste)와 슬로바키아의 이자도르(ISADORE), 이탈리아의 알레(ALE) 그리고 호주의 아타케(ATTAQUER)로 브랜드들 모두 기온이 낮고, 바람이 세찬 기후에서도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겨울철 퍼포먼스 의류가 우수합니다.

카테고리로는 자켓, 질렛, 저지 그리고 암워머, 넥워머, 슈커버가 있습니다. 할인품목들 모두 겨울철 라이딩에 필수아이템으로 선정되었으며, 늦은 겨울 그리고 초 봄에 착용하셔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스웨덴 사이클 액세서리 브랜드인 POC의 제품 일부도 할인에 포함됩니다.

본 프로모션은 와츠사이클링 이커머스, 와츠몰(shop.watts-cycling.com)에서만 판매되며 재고가 한정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를 서둘러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운 기온에도 라이딩을 하시는 분들을 응원하며, 다음 번에는 더 나은 프로모션으로 찾아 뵙는 와츠사이클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행사요약]기간: 2018년 12월17일부터 25일까지

행사 정보: 와츠몰 동계 의류 및 액세서리 25% 할인

판매할인 브랜드: 카페뒤시클리스트, 이자도르, 알레, 아타케, POC

최신 소식

원하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